반품/교환문의

본문 바로가기

FAQ

Preserve nature in its entirety

FAQ 검색

반품/교환문의 LIST

  1. Q.

   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A.

    주문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. Q&A 게시판에 변경 하시려는 제품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

    , 주문건이 배송준비중인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2. Q.

    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

    A.

    제품을 수령하신 뒤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에는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

    단 교환의 경우 왕복택배비 7,000원이 발생하며 Q&A 게시판이나 실시간톡으로 교환 요청글을 작성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

    , 제품 개봉 시에는 교환 처리가 불가하며,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3. Q.

   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,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

    제품을 수령하신 뒤 제품이 미개봉인 경우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

    Q&A 게시판에 출고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반품요청 글을 작성해주시면 유선연락 드리겠습니다

    , 반품 시 제품 및 체험품,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

  4. Q.

   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환불은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

    출고일을 기준으로 20일 이내에 CS센터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제품의 내용물이 2/3 이상 남아있고, 해당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이라는 피부과 전문의 확진서가 있을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    고객단순 변심에 대해서는 환불이 어렵습니다. 신중히 판단해서 구매를 하시길 바랍니다.

    네이버페이 구매자의 경우 공식몰이나 고객센터에서 반품이나 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. 반드시 네이버페이 통해 교환이나 반품 신청을 해 주셔야 하오니 이 점 꼭 참고 바랍니다.

  5. Q.

    상품 불량, 오배송의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.

   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하여, 택배비는 dmozen이 부담합니다.

    (상품 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첨부는 필수입니다.)

  6. Q.

    교환/환불의 제한횟수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A.

    교환/환불은 동일 제품 1회에 제한됩니다.

   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 약관 제15조 환급,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 후 20일 이내여야만 위 규정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7. Q.

    주문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.

    A.

    Q&A게시판에 글을 작성해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(상품 준비중과 입금전에만 가능합니다.)

  8. Q.반품/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나요?

    A.

    1.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(포장 용기 포함)

    2.제품 출고 후 일정 기간이 만료된 상품에 대한 반품/환불 불가(단순변심: 7일 이내)